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No.1 Technology in your mind

잘못 된 서비스의 처리 및 보상

  • home
  • 고객센터
  • 고객헌장
  • 잘못 된 서비스의 처리 및 보상

보상책임

  • 우리 회사는 성실한 업무수행으로 설비피해 및 고장의 발생을 최소화하기위해 노력할 책임이 있으며, 공기지연, 예방 가능한 설비피해 및 고장발생 등의 발생으로 고객의 손실발생 시 보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보상의 종류

  • 가. 순시담당 선로에서 중장비 접촉고장 발생에 따른 보상
  • 나. 연간 외물접촉고장 합계가 전년도 초과에 따른 보상
  • 다. 연간 전체고장 합계가 전년도 초과에 따른 보상
  • 라. 준공기한 내에 공사를 완성하지 못하는 경우의 보상

보상의 실시

  • 가. 우리 회사의 책임에 대한 보상은「가공송전설비 순시 점검 위탁공사 계약」의 세부기준에 따라 실시합니다.
  • 나. 정비업무 수행 중 목적물, 사급자재, 대여품 등에 대한 손해발생 시 보상을 실시합니다. 단, 우리 회사의 책임이
         없는 경우에는 고객의 부담으로 합니다

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