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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된 서비스의 처리 및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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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책임

  • 우리 회사는 능률적인 작업수행과 직원의 자질향상, 기술력 확보, 안전작업 수행 및 완전한 정비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이를 회피하거나 태만하여 발생된 문제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보상의 종류

  • 가. 작업의뢰 및 기기점검수리 지체에 따른 보상
  • 나. 예방점검 지체에 따른 보상
  • 다. 출력제한운전에 따른 보상
  • 라. 발전정지에 따른 보상
  • 마. 환경(대기분야, 수질분야)오염물질 배출에 따른 보상

보상의 실시

  • 가. 우리회사의책임에 대한보상은「수화력발전소경상정비공사계약」의세부기준에 따라 실시합니다.
  • 나. 정비업무에 관련된 사항을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거나,지연이 발생한 경우 지체책임에 대해
         고객은 보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다. 정비업무 수행중 목적물, 사급자재, 대여품 등에 대한 손해발생 시 보상을 실시 합니다. 단, 우리 회사의 책임이 없는
         경우에는 고객의 부담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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