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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PS 감사실 신문고를 찾아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한전KPS는 깨끗한 경영을 위해 비리 및 부정에 관련된 의견을 수렴하고 있습니다.
신문고는 아래 내용의 민원만 처리하고 있습니다.
처리내용 이외의 민원은 고객상담실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고객상담실 바로가기 ▶▶
- 청탁, 금품수수행위
- 직원 비위, 공직기강근태
- 허위공사, 부실공사, 공사회계 부정
- 공사계약
- 자재 납품관련 비리
- 기타 품위 손상 사례
- 갑질 피해 신고
- 공공재정지급금 부정청구·수급 행위
- 이용안내
- 1. 신고인의 비밀은 철저히 보호해 드립니다. 아울러 공익신고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해 드립니다. - 2. 신고사항은 조사 후 그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립니다.
- 3. 신고하실 때는 실명신고를 원칙으로 합니다.
- 4. 비실명 또는 타인명의 도용 신고사항이나 근거 없는 비방,모함, 음해 내용은 접수하지 않으며
관리자 권한으로 삭제하니 양해바랍니다. - 5. 비밀번호는 신문고 입력 시 민원인이 직접 입력하며, 등록 내용 확인시 사용됩니다.
- 6. 비밀번호 분실 등 접수관련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Tel : 061-345-0244)
한전KPS 감사실 거래업체불편신고를 찾아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한전KPS는 깨끗한 경영을 위해 비리 및 부정에 관련된 의견을 수렴하고 있습니다.
거래업체불편신고는 아래 내용의 민원만 처리하고 있습니다.
처리내용 이외의 민원은 고객상담실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고객상담실 바로가기 ▶▶
- 불편부당신고(이의제기)
- 불합리한 제도 및 절차로 인한 불편 부당사례
- 담당직원의 금품요구, 부실공사 묵인등의 부당행위
- 담당직원의 업무처리 잘못 및 불편사항 등
- 자재 납품관련 비리
- 현행제도 및 방침등의 합리적인 개선방안
- 부패방지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 등
- 이용안내
- 1. 신고인의 비밀은 철저히 보호해 드립니다. 아울러 공익신고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해 드립니다. - 2. 신고사항은 조사 후 그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립니다.
- 3. 신고하실 때는 실명신고를 원칙으로 합니다.
- 4. 비실명 또는 타인명의 도용 신고사항이나 근거 없는 비방,모함, 음해 내용은 접수하지 않으며
관리자 권한으로 삭제하니 양해바랍니다. - 5. 비밀번호는 거래업체불편신고 입력 시 민원인이 직접 입력하며, 등록 내용 확인시 사용됩니다.
- 6. 비밀번호 분실 등 접수관련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Tel : 061-345-0244)
한전KPS 감사실 예산낭비신고를 찾아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한전KPS는 깨끗한 경영을 위해 비리 및 부정에 관련된 의견을 수렴하고 있습니다.
예산낭비신고는 아래 내용의 민원만 처리하고 있습니다.
처리내용 이외의 민원은 고객상담실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고객상담실 바로가기 ▶▶
- 시중가격보다 현저히 높은 가격으로 구매계약 체결
- 불필요한 공사시행
- 기타 예산 · 기금의 불법지출사항 등 예산 낭비 사례
- 이용안내
- 1. 신고인의 비밀은 철저히 보호해 드립니다. 아울러 공익신고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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