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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PS 기업민원보호· 서비스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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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민원보호· 서비스헌장

아래 내용 참조

우리 한전KPS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높은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기관,기업 간 소통 신뢰 민원행정"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

  • 하나.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 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사항 해소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 것이며,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규제,제도, 정책을 수립,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기업민원 보호위반 사항에 대한 공정한 처리를 위해 중소기업 옴부즈만실을 통한 이의신청 절차를 적극 수용하겠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 옴브즈만(www.osmb.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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