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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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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참여 및 경로운영

  • 회사의 서비스에 대하여 개선이 요구되거나 발전적인 의견이 있으면 인터넷, 서면, 전화, 의견함, 직접제안 등 편리한 방법으로 기탄없이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운영하겠습니다.
  • 접수된 의견에 대해서는 7일이내 신속하게 검토하여 처리하고, 그 결과를 통보하겠습니다.
  • 접수된 의견에 대하여 기준일정을 지키지 못할 경우, 그 사유와 처리 가능한 예상 시기를 사전에 통보하겠습니다.
  • 고객이 제시한 의견 및 제안은 회사 내부 지침에 따라 공정하게 처리하고, 채택된 사항에 대해서는 소정의 사례를 제공하겠습니다.
  • 정기적으로 직원의 서비스제공 수준을 측정하여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며, 우수한 서비스 제공 및 친절 직원을 고객이 추천하면 회사 내부 규정에 따라 확인 후 포상하겠습니다.

고객참여 채널

  • 인터넷 : 한전KPS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상담실 ▶ 고객 제안/건의

    한전KPS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상담실 ▶ 온라인상담

    한전KPS 홈페이지 ▶ 공익신고

    한전KPS 홈페이지 ▶ 전자신문고 ▶ 신고/감사창구, 부조리제보센터, 부패행위 익명신고센터

  • 주소 : (우)58326 전라남도 나주시 문화로 211 빛가람동 한전KPS 품질경영처
  • 전화 : 061)345-0412
  • 팩스 : 061)345-0409
  • 사업소별 주소 및 전화: 한전KPS 홈페이지 > 회사소개 > 찾아오시는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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