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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 된 서비스의 처리 및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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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책임

  • 우리 회사의 책임으로 장기간 정비지연, 안전운전 저해, 정비품질 불량 등의 문제점이 발생되거나, 예상될 경우 적극적으로 대응하여야 하며, 고객의 손실발생 시 보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보상의 종류

  • 가. 정비 지연, 정비자료제출 지연에 따른 보상
    • (1) 작업 오더 준공 지연
    • (2) 예방점검 준공 지연
    • (3) 정비절차서 유효성평가 지연
    • (4) 정비이력자료 제출 지연
    • (5) 계획예방정비공사 준공 지연
  • 나. 절차서 미준수, 무자격/미숙련 정비원 투입에 따른 보상
  • 다. 발전정지 및 출력 감발 유발에 따른 보상

보상의 실시

  • 가. 우리 회사의 책임에 대한 보상은「원자력발전소 경상 및 계획예방정비공사 계약」의 세부기준에 따라 실시합니다.
  • 나. 정비업무 수행중 목적물, 사급자재, 대여품 등에 대한 손해발생 시 보상을 실시 합니다. 단, 우리 회사의 책임이
         없는 경우에는 고객의 부담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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