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No.1 Technology in your mind
회사소개

인재상

  • home
  • 회사소개
  • 채용정보
  • 인재상

한전KPS는 고객지향, 전문, 글로벌, 창조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인재상을 정의합니다

한전KPS의 인재상 다음 설명 참조
인재상의 요소
한전KPS의 새로운 인재상에 따른 행동원칙은 다음과 같으며, 향후 채용, 교육, 평가시 다음의 행동원칙을 반영하는 노력이 필요함.
GLOBALLY ADVANCED CUSTOMER-CENTERED EXPERT
  • 지속적인 혁신으로 세계무대에서도 뒤지지 않고 앞서 나가는 경쟁력을 확보한다.
  • 고객의 관점에서 미리 생각하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 끊임없는 학습과 기술연마로 플랜트서비스 분야 최고의 전문성을 확보한다.
행동지침 (BEHAVIOR PRINCIPLES)
  • 국제화 시대에 대응하여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적인 태도로 업무에 임한다.
  • 복잡 다양해지는 글로벌 경영환경에 맞추어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관점과 방향을 제시한다.
  •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 고객의 다양하고, 복잡한 요구에도 최선을 다해 해결하려고 노력한다.
  • 맡은 일에 항상 책임과 열정을 다하는 모습을 보인다.
  • 자기분야의 리더로서 본인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끊임없이 개인능력 배양을 위해 노력한다.
  • 개인의 전문지식을 적극적으로 전파, 확산하여 조직의 전문성 발전에 기여한다.

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