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상
- 회사소개
- 채용정보
- 인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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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전
세계 No.1 전력설비 정비산업 Grand 플랫폼 기업 -
핵심가치
- 안전우선
- 고객신뢰
- 기술중시
- 혁신성장
- 사회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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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PS 인재상
people requirement : Global ACE(Globally Advanced Customer-centered Expert)- Lead 선도
- Practicality 실질
- Balance 균형
- 인재상의 요소
- 한전KPS의 새로운 인재상에 따른 행동원칙은 다음과 같으며, 향후 채용, 교육, 평가시 다음의 행동원칙을 반영하는 노력이 필요함.
- GLOBALLY ADVANCED CUSTOMER-CENTERED EXPE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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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속적인 기술·경영 혁신으로 세계무대에서도 뒤지지 않고 앞서 나가는 경쟁력을 확보한다.
- 고객의 관점에서 미리 생각하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 끊임없는 학습과 기술연마로 플랜트서비스 분야 최고의 전문성과 안전의식을 확보한다.
- 행동지침 (BEHAVIOR PRINCIP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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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제화 시대에 대응하여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적인 태도로 업무에 임한다.
- 복잡 다양해지는 글로벌 경영환경에 맞추어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관점과 방향을 제시한다.
-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 고객의 다양하고, 복잡한 요구에도 최선을 다해 해결하려고 노력한다.
- 맡은 일에 항상 책임과 열정을 다하는 모습을 보인다.
- 자기분야의 리더로서 본인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끊임없이 개인능력 배양을 위해 노력한다.
- 개인의 전문지식을 적극적으로 전파, 확산하여 조직의 전문성 발전에 기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