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추진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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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공헌 추진체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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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비 전
세계 No.1 전력설비 정비산업 Grand 플랫폼 기업 -
사회 공헌활동 미 션
기업이익의 사회환원 및 사회적 책임 이행 -
캐치프레이즈
「KPS-P.A.I.R」 지역사회 Needs를 적극적으로 발굴·반영하고 회사 業 특성을 고려하여 지자체·유관기관 등과 다양한 협업 기반 사회공헌활동 시행 우측 이미지-한전KPS 한마음봉사단 BI ◈ KPS : 우리회사 사명과 동음이의어를 활용, 사회공헌활동의 핵심가치(K.P.S.)를 표현 ◈ P.A.I.R : Partners Achieving In special Relationship의 약자로, 협업에 기반한 상생협력 추구라는 사회공헌활동 지향점을 표현하는 동시에 회사와 지역사회로 이뤄진‘짝(Pair)’을 의미함 -
3대 추진전략
- K-P.A.I.R
- K-P.A.I.R 핵심가치 : (Keyman, Keeper) [전력산업계 사회공헌 리더] ⇒ 회사 業 연계 강화 ⇒ 사회적 책임 이행
- 9대 추진과제(K-P.A.I.R) : 1. 에너지효율 개선 2. 에너지복지 지원 3. 친환경 에너지 확대
- P-P.A.I.R
- P-P.A.I.R 핵심가치 : (People, Professional) [사람을 생각하는 유능한 전문가] ⇒ 미래세대 역량강화 ⇒ 미래세대 역량강
- 9대 추진과제(P-P.A.I.R) : 4. 인재 육성 5. 교육환경 개선 6. 취약계층 지원
- P-P.A.I.R
- S-P.A.I.R 핵심가치 : (Share, Society) [함께 나누고 소통하는 이웃] ⇒ 지역문제 해결 참여 ⇒ 지역사회 자생역량 지원
- 9대 추진과제(S-P.A.I.R) : 7. 지역현안 해결 8. 일자리 창출 9. 지역인프라 개선
- K-P.A.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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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점 추진방향
화살표 이미지
- 단순·일회성 활동을 지양하고 전략적 관점에서 장기·지속적 활동 시행
- 지자체·유관기관, 사회복지단체 등 지역사회 협업체계 강화
- 분야별 주요 추진과제 적극 이행을 통한 ESG경영 고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