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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이행표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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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헌장구성

  • 정비공정 및 공기를 준수하여 고객의 사업 및 업무가 원활히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국내·외 각종 품질 및 안전기준(ISO 9001, ISO14001, ASME NQA, KEPIC QAP, KOSHA 18001)과 규정, 지침 등을 철저히 준수하고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정비 절차를 절차서로 관리하고, 지속적으로 개정 및 개선하여 고객의 요구에 적합한 정비서비스를 항시 제공 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술품질에 관한 사항

  • 한전KPS 직원의 기술력 강화 및 유지를 통하여 고객께 보다 나은 정비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 계획을 수립하고 자체 연수원을 운영하여 지속적인 기술교육을 시행하겠습니다.
  •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기기 및 설비의 정비기술 개발을 위하여 제작사 및 관련기관 등으로부터 국내·외신 기술을 적극적으로 확보 및 활용하겠습니다.
  • 특수한 정비 상황이 발생하여 전문적인 기술의 지원이 필요한 경우 기술연구원, G/T 정비기술센터, 전문 정비실, 원자력정비기술센터 등 전문조직을 동원하여 고객의 요구에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기술연구원 운영을 통한 신기술 및 신장비 개발로 고객께 새로운 가치를 제공 하도록 하겠습니다.

계약에 관한 사항

  • 청렴계약제 운영, 윤리 경영의 실천을 통해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불공정 행위나 반윤리적 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공사, 용역, 구매 발주 시 가급적 전자입찰을 시행하고,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및 업무절차를 지속적으로 간소화시켜 나가겠습니다.
  • 공사, 용역, 구매에 관련된 입찰 및 계약정보를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고객업무에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입찰안내 바로가기

고객서비스에 관한 사항

  • 고객께 제공한 서비스에 대한 만족 수준을 측정하고 고객의 요구와 불만 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고객만족도조사 연 1회 이상 실시하겠습니다.
  • 고객께 약속한 서비스 이행표준의 준수 여부 점검 및 개선을 위하여 서비스 품질 수준 측정을 연 2회 이상 실시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조사 및 서비스 품질 수준측정 결과를 공개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고객께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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