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더보기
No.1 Technology in your mind
KPS기술

고객만족경영현황
  • home
  • KPS기술
  • 품질활동
  • 고객만족경영현황

고객헌장

고객헌장

고객만족경영체계

  • 회사 미래상
  • 중장기 전략경영계획
    (경영방침)
  • 품질방침
  • 품질목표
  • 고객만족경영계획
  • 고객헌장
  • Service Identity
  • 규정/지침
  • 서비스품질매뉴얼

고객서비스 헌장 체계

고객헌장 전문
  • 실천다짐 및 약속
핵심 서비스이행표준
  • 정비품질에 관한 사항
  • 기술품질에 관한 사항
  • 계약에 관한 사항
  • 고객서비스에 관한 사항
고객응대 서비스 이행표준
  • 기본매너
  • 고객응대자세
  • 접점서비스이행표준
  •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처리
    및 보상
측정 및 지속적개선
  • 고객만족도조사(CSI)
  • 단위공사 고객만족도 조사
  • 지속적개선 및 피드백

SI(Service Identity)

PROFESSIONAL MAINTENANCE 한전 KPS SI

SI정의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서비스의 본질과 지향성을 가장 잘 나타내고 회사의 “業”과 글로벌 이미지의 독창적 Service Identity

컨셉(Concept)

“한전KPS의 주 역무인 整備를 상징하고 전문가적 서비스로 「뫼비우스 띠」처럼 무한감동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