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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PS기술

고객만족경영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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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헌장

고객헌장

고객서비스헌장 체계

회사 미래상
글로벌 발전플랜트 Solution Provider
Service Identity
PROFESSIONAL MAINTENANCE 한전 KPS SI
  • 컨셉(Concept)
  • “한전KPS의 주 역무인 整備를 상징하고 전문가적 서비스로 「뫼비우스 」처럼 무한감동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
SI 정의
한전KPS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본질과 지향성을 가장 잘 나타내도록하고 고객에게 각인되도록 하는 차별화된 서비스 목표의 이미지

고객만족경영 전략

고객헌장 전문
  • 실천다짐 및 약속
핵심 서비스이행표준
  • 정비품질에 관한 사항
  • 기술품질에 관한 사항
  • 계약에 관한 사항
  • 고객서비스에 관한 사항
고객응대 서비스 이행표준
  • 기본매너
  • 고객응대자세
  • 접점서비스이행표준
  •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처리
    및 보상
측정 및 지속적개선
  • 고객만족도조사(CSI)
  • 단위공사 고객만족도 조사
  • 지속적개선 및 피드백

고객 경험관리(CSM)시스템

회사비전
글로벌 발전플랜트 Solution Provider
Service Identity
Professional Maintenance
CS비전
최고의 서비스 품질로 고객가치 선도
CS목표 추진과제
고객만족
경영체제 강화
  • 고객가치 지향적서비스체계 운영 추진과제
  • 체계적 IR활동 추진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제공
  • 고객서비스 헌장 체계 운영
  • CS혁신활동 수행
직원만족
제고활동 강화
  • 직원만족 지향 개선활동 전개
  • 직원 모니터링 활동 전개
최고의 서비스 품질로 고객가치 선도
대내 · 외 환경변화
내부역량
고객니즈
시장환경/정부정책

Improve the service 활동

한전
KPS
CS Quick-Win 과제
고객니즈를 반영한 전사적 CS활동 전개
CS Quick-Win 과제 수행을 통한 CS수준 상향평준화 및 성공체험 공유
접점개선활동을 통한 체감 만족 강화
고객합동워크숍
고객과 함께하는 개선활동 전개를 통한 개선성과 극대화
고객과 우호적 협력관계 구축을 통한 대고객관계 개선
고객자문위원회
열린경영 실천을 통한 당사에 대한 고객의 이해증진
발전적 CS활동을 위한 개선인발굴
생생하고, 진솔한 VOC파악
CS Master 양성
현장 리더직원의 CS역량 강화를 통한 고객가치 지향적 활동 전개
CS사내전문가 육성을 통한 현장 CS문화를 확신하고 접점서비스 강화
고객

고객만족 수준의 측정 및 모니터링

한전
KPS
고객만족도조사(CSI)
O/H공사 고객만족도조사(CSI)
서비스수준 측정(SQI)
표적집단면접(FGI)
접점 고객만족활동 성과 모니터링
직원만족도조사(ESI)
내부고객만족도조사(ICSI)
협력업체만족도조사(PSI)
청렴도조사
고객
협력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