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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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PS는 정보주체의 자유와 권리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및 관계법령이 정한 바를 준수하여, 적법하게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에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에게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절차 및 기준을 안내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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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연락망
이름, 핸드폰(연락처), 주소, 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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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자료관리
성명, 연락처, 소속, 사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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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관리
이름, 연락처, 생년월일, 주민등록번호, 급여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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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등록신청 업체평가
회사명, 성명, 전화번호, 개인별 경력 및 자격보유 증명서,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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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등록관리 시스템 회원관리
아이디, 패스워드, 대표자명, 담당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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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자 재취업 신고
신고자, 연락처, 취업자, 취업업체, 취업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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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KPS 1번가, 공익신고 접수,
신고/감사창구, 공공데이터 아이디어 제안,
데이터 품질 오류 신고, 규제입증요청,
국민안전제안이름, 전화번호(휴대전화),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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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제안/건의
이름, 전화번호, 고객사, 사업구분, 소속사업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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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탁금지법 위반신고
성명, 생년월일, 직업(소속)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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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Q&A, 온라인상담,
사이버윤리센터(상담), 사이버인권센터(상담)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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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윤리센터(제보/신고),
사이버인권센터(제보/신고)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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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제애로 신고
이름, 기업명, 연락처,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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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극행정 국민추천제
성명, 연락처, 이메일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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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응답
이름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개인정보보호법 제32조에 따라 등록‧공개하는 개인정보파일의 처리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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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연락망
비상사태 대비 자원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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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자료관리
직원 인사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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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관리
직원 각종 급여지급 현황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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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등록신청 업체평가
협력회사 등록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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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등록관리 시스템 회원관리
협력회사 등록시스템 회원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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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자 재취업 신고센터, 공익신고 접수,
청탁금지법 위반신고, 데이터 품질 오류 신고,
신고/감사창구각 행위에 대한 신고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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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KPS 1번가
혁신 아이디어 발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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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제안/건의
고객 건의사항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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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Q&A
안전보건 관련 문의사항 및 의견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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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안전제안
안전수준 향상을 위한 국민제안, 아이디어 접수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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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윤리센터(상담),
사이버윤리센터(제보/신고),
사이버인권센터(상담),
사이버인권센터(제보/신고)사이버 윤리/인권 센터 신고·상담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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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상담
고객 문의사항 및 요청사항 등 온라인 상담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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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데이터 아이디어 제안
공공데이터 업무 관련 국민 의견 수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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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제애로 신고
기업성장응답센터 업무의 관리운영, 기업 규제애로, 기업 민원 피해 신고 등에 대한 접수·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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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극행정 국민추천제
적극행정 국민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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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제입증요청
회사 규제에 이의가 있을 경우 입증요청 의견 접수 및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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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응답
기업성장응답센터 업무의 관리운영, 기업 규제애로,
기업 민원 피해 신고 등에 대한 접수·처리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각 개인정보 파일의 보유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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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연락망
1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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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자료관리
준영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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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관리
준영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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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등록신청 업체평가,
퇴직자 재취업 신고, 열린KPS 1번가,
신고/감사창구, 안전보건Q&A, 국민안전제안,
사이버윤리센터(상담), 사이버윤리센터(제보/신고),
사이버인권센터(상담), 사이버인권센터(제보/신고),
온라인상담, 데이터 품질 오류 신고, 적극행정국민추천제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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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등록관리 시스템 회원관리
회원탈퇴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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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제안/건의, 공공데이터 아이디어 제안, 규제입증요청
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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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신고 접수, 청탁금지법 위반신고
3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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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제애로 신고, 질의응답
10년
개인정보 처리위탁
개인정보 처리위탁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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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기관명
위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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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DN 컨소시엄
(한전KDN(주), ㈜아이티맨, ㈜더솔루션스)정보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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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글루코퍼레이션
사이버보안관제실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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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엠앤서비스(주)
복지몰(베네피아) 서비스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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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PS파트너스(주)
사옥 출입통제 및 방문객 관리, 주차관리시스템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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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노
한전KPS 채용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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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경제연구원
임직원 및 협력사 사이버교육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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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경제연구원
임직원 및 협력사 사이버교육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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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스그룹
온라인 AI 기초인력 양성교육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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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문고
교육마일리지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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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럿글로벌
분야별 어학과정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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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철교육그룹
비대면 어학과정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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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생산성본부
직급별 리더십교육 시행,1직급 역량평가 시행
개인정보 열람 청구
개인정보 열람 청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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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연락망
경영지원처 비상계획담당
061-345-2452 -
인사자료관리
인사혁신처 인사운영부
061-345-2326 -
급여관리
상생협력처 급여부
061-345-2346 -
협력회사 등록신청 업체평가,
협력회사 등록관리 시스템 회원관리경영지원처 계약총괄부
061-345-2223 -
퇴직자 재취업 신고센터, 공익신고 접수,
청탁금지법 위반신고, 사이버윤리센터(상담),
사이버윤리센터(제보/신고), 사이버인권센터(상담),
사이버인권센터(제보/신고)인사혁신처 윤리인권부
061-345-2363 -
열린KPS 1번가, 적극행정 국민추천제
경영혁신처 ESG혁신부
061-345-2392 -
규제애로 신고, 질의응답
경영혁신처 ESG혁신부
061-345-2393 -
고객제안/건의
품질경영처 품질경영부
061-345-0412 -
신고/감사창구
감사실 조사감찰부
061-345-0244 -
안전보건Q&A,국민안전제안
재난안전처 안전총괄실
061-345-2467 -
온라인상담
전략기획처 대외협력실
061-345-2154 -
공공데이터 아이디어 제안,
데이터 품질 오류 신고경영혁신처 사업평가실
061-345-2383 -
규제입증요청
전략기획처 리스크심사부
061-345-2133
※ 기호를 클릭하시면 세부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개인정보 처리방침」 은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② 한전KPS가 「개인정보 보호법」 제32조에 따라 등록·공개하는 개인정보파일의 처리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처리방법 | 개인정보파일명 | 운영근거 | 처리목적 |
---|---|---|---|
업무용PC | 비상연락망 |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제34조, 비상대비에 관한 법률 제10조 |
비상사태 대비 자원확보 |
개인정보처리시스템(ERP_HR) | 인사자료관리 | 근로기준법 제41조, 동법 시행령 제20조 |
직원 인사관리 |
급여관리 | 근로기준법 제34,48조, 동법시행령 제22,27조, 민사집행법 제227조, 소득세법 제127조, 국세기본법 시행령 제68조, 근로자 퇴직급여보장법 시행령 제43조 |
직원 각종 급여지급 현황 관리 |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협력회사등록 관리시스템) |
협력회사 등록신청 업체평가 |
정보주체의 동의 | 협력회사 등록평가 |
협력회사 등록관리 시스템 회원관리 |
정보주체의 동의 | 협력회사 등록시스템 회원관리 |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대표홈페이지) |
퇴직자 재취업 신고 | 정보주체의 동의 | 퇴직자 재취업 행위에 대한 신고 접수 |
열린KPS1번가 | 정보주체의 동의 | 혁신 아이디어 발굴 | |
고객제안/건의 | 정보주체의 동의 | 고객 건의사항 접수 | |
공익신고 접수 | 공익신고자보호법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 |
공익침해행위에 대한 신고 접수 | |
신고/감사창구 | 정보주체의 동의 | 전자민원센터(신문고, 거래업체 불편신고, 예산낭비신고접수)내 신고업무 |
|
청탁금지법 위반 신고 |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제13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 |
청탁금지법 위반 행위에 대한 신고 접수 |
|
안전보건Q&A | 정보주체의 동의 | 안전보건 관련 문의사항 및 의견 접수 | |
국민안전제안 | 정보주체의 동의 | 안전수준 향상을 위한 국민제안, 아이디어 접수 및 관리 |
|
사이버윤리센터(상담) | 정보주체의 동의 | 사이버 윤리센터 상담 접수 | |
사이버윤리센터(제보/신고) | 정보주체의 동의 | 사이버 윤리센터 신고 접수 | |
사이버인권센터(상담) | 정보주체의 동의 | 사이버 인권센터 상담 접수 | |
사이버인권센터(제보/신고) | 정보주체의 동의 | 사이버 인권센터 신고 접수 | |
온라인상담 | 정보주체의 동의 | 고객 문의사항 및 요청사항 등 온라인 상담 업무 |
|
공공데이터 아이디어 제안 | 정보주체의 동의 | 공공데이터 업무 관련 국민 의견 수렴 | |
데이터 품질 오류 신고 | 정보주체의 동의 | 공공데이터 업무 관련 국민 의견 수렴 | |
규제애로 신고 | 정보주체의 동의 | 기업성장응답센터 업무의 관리운영, 기업 규제애로, 기업 민원 피해 신고 등에 대한 접수·처리 |
|
적극행정 국민추천제 | 정보주체의 동의 | 적극행정 국민추천 | |
규제입증요청 | 정보주체의 동의 | 회사 규제에 이의가 있을 경우 입증요청 의견 접수 및 처리 |
|
질의응답 | 정보주체의 동의 | 기업성장응답센터 업무의 관리운영, 기업 규제애로, 기업 민원 피해 신고 등에 대한 접수·처리 |
개인정보파일명 | 처리항목 | 보유기간 |
---|---|---|
비상연락망 | 이름, 핸드폰(연락처), 주소, 소속 | 1개월 |
인사자료관리 |
(필수) 성명(국문, 영문), 연락처, 휴대전화, 이메일, 사번, 소속, 직위, 직급, 직무, 직종 (선택) 자택주소, 계좌번호, 영문성명, 생년월일, 나이, 성별, 국적, 학력, 가족사항, 병역사항 |
준영구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 제19조) |
급여관리 | 이름, 연락처, 생년월일, 주민등록번호, 급여내역 | 준영구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 제19조) |
협력회사 등록신청 업체평가 | 회사명, 성명, 전화번호, 개인별 경력 및 자격보유 증명서 (생년월일, 입사일, 학력, 기술자격 보유현황, 기술등급, 경력사항, 근무기간),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
5년 |
협력회사 등록관리 시스템 회원관리 |
아이디, 패스워드, 대표자명, 담당자 정보(성명, 직위, 이메일,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회원탈퇴시까지 |
퇴직자 재취업 신고 | 신고자, 연락처, 취업자, 취업업체, 취업일 | 5년 |
열린KPS 1번가 | 이름, 휴대전화, 이메일 | 5년 |
고객제안/건의 | 이름, 전화번호, 고객사, 사업구분, 소속사업소 | 1년 |
공익신고 접수 |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 30년 |
신고/감사창구 |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 5년 |
청탁금지법 위반신고 |
- 신고자:성명,생년월일,직업(소속),연락처,주소,이메일 - 피신고자 (필수) 성명, 직업(소속),연락처,주소 (선택) 법인/단체등의 경우 명칭, 소재지, 대표자 성명 법위반행위:일시,장소,내용 |
30년 |
안전보건Q&A | 이름 | 5년 |
국민안전제안 | 이름, 이메일, 휴대폰 /(선택)전화번호 | 5년 |
사이버윤리센터(상담) | 이름 | 5년 |
사이버윤리센터(제보/신고) | (필수)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선택) 소속, 직위, 사번 |
5년 |
사이버인권센터(상담) | 이름 | 5년 |
사이버인권센터(제보/신고) | (필수)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선택) 소속, 직위, 사번 |
5년 |
온라인상담 | 이름 | 1년 |
공공데이터 아이디어 제안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 5년 |
데이터 품질 오류 신고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 5년 |
규제애로 신고 | 이름, 기업명, 연락처, 이메일 | 10년 | 적극행정 국민추천제 |
추천인 - 성명, 연락처, 이메일 ,피추천인과의 관계 피추천인 - 성명, 부서, 연락처 |
5년 | 규제입증요청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 1년 | 질의응답 | 이름, 전화번호, 휴대전화, 이메일 | 10년 |
※ 개인정보파일별 상세한 내용은 개인정보보호위원회 개인정보보호 포털(www.privacy.go.kr) 의 개인서비스 > 개인정보열람등요구 > 개인정보파일 목록 검색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파일명 | 처리항목 | 보유기간 |
---|---|---|
비상연락망 | 이름, 핸드폰(연락처), 주소, 소속 | 1개월 |
인사자료관리 |
(필수) 성명(국문, 영문), 연락처, 휴대전화, 이메일, 사번, 소속, 직위, 직급, 직무, 직종 (선택) 자택주소, 계좌번호, 영문성명, 생년월일, 나이, 성별, 국적, 학력, 가족사항, 병역사항 |
준영구 |
급여관리 | 이름, 연락처, 생년월일, 주민등록번호, 급여내역 | 준영구 |
협력회사 등록신청 업체평가 | 회사명, 성명, 전화번호, 개인별 경력 및 자격보유 증명서 (생년월일, 입사일, 학력, 기술자격 보유현황, 기술등급, 경력사항, 근무기간),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
5년 |
협력회사 등록관리 시스템 회원관리 |
아이디, 패스워드, 대표자명, 담당자 정보(성명, 직위, 이메일,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회원탈퇴시까지 |
퇴직자 재취업 신고 | 신고자, 연락처, 취업자, 취업업체, 취업일 | 5년 |
열린KPS 1번가 | 이름, 휴대전화, 이메일 | 5년 |
고객제안/건의 | 이름, 전화번호, 고객사, 사업구분, 소속사업소 | 1년 |
공익신고 접수 |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 30년 |
신고/감사창구 |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 5년 |
청탁금지법 위반신고 |
- 신고자:성명,생년월일,직업(소속),연락처,주소,이메일 - 피신고자 (필수) 성명, 직업(소속),연락처,주소 (선택) 법인/단체등의 경우 명칭, 소재지, 대표자 성명 법위반행위:일시,장소,내용 |
30년 |
안전보건 Q&A | 이름 | 5년 |
국민안전제안 | (필수) 이름, 이메일, 휴대폰 / (선택) 전화번호 | 5년 |
온라인상담 | 이름 | 5년 |
적극행정 국민추천제 | 추천인 - 성명, 연락처, 이메일 , 피추천인과의 관계 피추천인 - 성명, 부서, 연락처 |
5년 |
※ 한전KPS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3조에 따른 개인정보 영향평가 기준을 준수하고 있으며, 2024년 개인정보 영향평가 대상 점검 결과 개인정보 영향평가 대상이 되는 개인정보파일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② 한전KPS는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합니다.
수탁기관명 | 위탁내용 |
---|---|
한전KDN 컨소시엄 (한전KDN(주), ㈜아이티맨, ㈜더솔루션스) |
정보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
㈜이글루코퍼레이션 | 사이버보안관제실 운영 |
SK엠앤서비스(주) | 복지몰(베네피아) 서비스 운영 |
KPS파트너스(주) | 사옥 출입통제 및 방문객 관리, 주차관리시스템 관리 |
㈜휴노 | 한전KPS 채용대행 |
㈜현대경제연구원 | 임직원 및 협력사 사이버교육 운영 |
㈜엘리스그룹 | 온라인 AI 기초인력 양성교육 운영 |
㈜교보문고 | 교육마일리지 운영 |
㈜캐럿글로벌 | 분야별 어학과정 운영 |
㈜민병철교육그룹 | 비대면 어학과정 운영 |
한국생산성본부 | 직급별 리더십교육 시행,1직급 역량평가 시행 |
1. 파기절차
한전KPS는 불필요한 개인정보 및 개인정보파일은 개인정보책임자의 책임 하에 내부방침 절차에 따라 다음과 같이 처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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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파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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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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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부서명 | 성명 | 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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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경영지원처 | 처장 정성윤 | - 전화번호 : 061-345-2237 - 팩스 : 061-345-2202 - 주소 : 전남 나주시 문화로 211 |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 경영지원처 정보보안부 |
부장 김현석 |
개인정보파일 | 부서명 | 연락처 |
---|---|---|
비상연락망 | 경영지원처 비상계획담당 | 061-345-2452 |
인사자료관리 | 인사혁신처 인사운영부 | 061-345-2326 |
급여관리 | 상생협력처 급여부 | 061-345-2346 |
협력회사 등록신청 업체평가 | 경영지원처 계약총괄부 | 061-345-2223 |
협력회사 등록관리 시스템 회원관리 | 경영지원처 계약총괄부 | 061-345-2223 |
퇴직자 재취업 신고 | 인사혁신처 윤리인권부 | 061-345-2363 |
열린KPS 1번가 | 경영혁신처 ESG혁신부 | 061-345-2392 |
고객제안/건의 | 품질경영처 품질경영부 | 061-345-0412 |
공익신고 접수 | 인사혁신처 윤리인권부 | 061-345-2363 |
신고/감사창구 | 감사실 조사감찰부 | 061-345-0244 |
청탁금지법 위반신고 | 인사혁신처 윤리인권부 | 061-345-2363 |
안전보건Q&A | 재난안전처 안전총괄실 | 061-345-2467 |
국민안전제안 | ||
사이버윤리센터(상담) | 인사혁신처 윤리인권부 | 061-345-2363 |
사이버윤리센터(제보/신고) | ||
사이버인권센터(상담) | ||
사이버인권센터(제보/신고) | ||
온라인상담 | 전략기획처 대외협력실 | 061-345-2154 |
공공데이터 아이디어 제안 | 경영혁신처 사업평가실 | 061-345-2383 |
데이터 품질 오류 신고 | ||
규제애로 신고 | 경영혁신처 ESG혁신부 | 061-345-2393 |
적극행정 국민추천제 | 경영혁신처 ESG혁신부 | 061-345-2392 |
규제입증요청 | 전략기획처 리스크심사부 | 061-345-2133 |
질의응답 | 경영혁신처 ESG혁신부 | 061-345-239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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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정 삭제, 처리 정지 결과 통지
- 정정 삭제, 처리 정지 청구 제한사항 통지(거절, 타 법령 관련사항 등)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4.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 행정심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민권익위원회(www.acrc.go.kr)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관리수준 진단 등급
- 19년도:양호
- 20년도:보통
- 21년도:양호
- 22년도:S
- 23년도:A
- - 2024. 07. 03. ~ 2024. 09. 24. 적용방침
- - 2024. 02. 08. ~ 2024. 07. 02. 적용방침
- - 2023. 09. 21. ~ 2024. 02. 07. 적용방침
- - 2023. 09. 01. ~ 2023. 09. 20. 적용방침
- - 2023. 06. 01. ~ 2023. 08. 31. 적용방침
- - 2023. 01. 13. ~ 2023. 05. 31. 적용방침
- - 2022. 10. 26. ~ 2023. 01. 12. 적용방침
- - 2022. 01. 24. ~ 2022. 10. 25. 적용방침
- - 2021. 03. 08. ~ 2022. 01. 23. 적용방침
- - 2021. 01. 11. ~ 2021. 03. 07. 적용방침
- - 2020. 07. 01. ~ 2021. 01. 10. 적용방침
- - 2020. 06. 24. ~ 2020. 06. 30. 적용방침
- - 2019. 12. 02. ~ 2020. 06. 23. 적용방침
- - 2019. 02. 13. ~ 2019. 12. 01. 적용방침
- - 2018. 11. 27. ~ 2019. 02. 12. 적용방침
- - 2018. 06. 07. ~ 2018. 11. 26. 적용방침
- - 2016. 12. 01. ~ 2018. 06. 06. 적용방침
- - 2016. 06. 08. ~ 2016. 11. 30. 적용방침
- - 2016. 03. 04. ~ 2016. 06. 07. 적용방침
- - 2012. 03. 29 ~ 2016. 03. 03. 적용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