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인권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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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인권상담센터
한전KPS는 인권과 관련된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권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할 시 게시판을 이용하면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니 많은 이용을 바랍니다. 상담내용은 비밀이 보장되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제보/신고
- 접수대상 : 한전KPS경영활동과 관련하여 임직원을 포함한 이해관계자의 인권침해행위(인권경영 실천강령 위반사례 등)에 대하여 접수합니다.
- 처리절차 : 한전KPS인권상담센터에서 접수 및 사실확인을 실시하고 인권경영위원회의 심의를 통한 조치결과를 알려드립니다.
- 제보자(신고자)보호제도 실시 : 제보자(신고자)의 비밀보장, 신분보장 등 제보자(신고자)보호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제보/신고 유의사항 : 실명을 원칙으로 하며, 신고의 내용이 명백히 거짓이거나 이유가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 외부기관의 재판, 수사 등 권리구제 절차가 진행중이거나 종결된 경우, 신고인이 신고를 취하한 경우, 기 종결사건이거나 기 처리 사건인 경우 신고가 접수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