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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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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참여 및 경로운영

  • 회사의 서비스에 대하여 개선이 요구되거나 발전적인 의견이 있으면 인터넷, 서면, 전화, 의견함, 직접제안 등 편리한 방법으로 기탄없이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운영하겠습니다.
  • 접수된 의견에 대해서는 7일이내 신속하게 검토하여 처리하고, 그 결과를 통보하겠습니다.
  • 접수된 의견에 대하여 기준일정을 지키지 못할 경우, 그 사유와 처리 가능한 예상 시기를 사전에 통보
  • 고객이 제시한 의견 및 제안은 회사 내부 지침에 따라 공정하게 처리하고, 채택된 사항에 대해서는 소정의 사례를 제공
  • 정기적으로 직원의 서비스제공 수준을 측정하여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며, 우수한 서비스 제공 및 친절 직원을 고객이 추천하면 회사 내부 규정에 따라 확인 후 포상

고객참여 채널

인터넷 : 한전KPS 홈페이지(www.kps.co.kr) -> 열린KPS
고객상담실, 고객제안, 건의/불만접수, 신문고(고충민원/부조리 사항)

  • 주소:(우)58326 전라남도 나주시 문화로 211 빛가람동 한전 KPS(주) 품질안전실
  • 전화 : 061)345-0415
  • 팩스 : 061)345-0409
  • 사업소별 주소 및 전화: 한전KPS 홈페이지-> (회사소개 - 찾아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