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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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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PS는 고객지향, 전문, 글로벌, 창조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인재상을 정의합니다

기업이념
MISSION
최상의 고객가치 창출로 인류사회에 공헌한다.
핵심가치
CORE VALUE
고객만족ㆍ혁신추구ㆍ기술중시ㆍ인재육성ㆍ세계지향

인재상
PEOPLE
REQUIREMENT

Global ACE(Globally Advanced Customer-centered Expert)

  • 고객지향
  • 전문
  • 글로벌
  • 창조
인재상의 요소
한전KPS의 새로운 인재상에 따른 행동원칙은 다음과 같으며, 향후 채용, 교육, 평가시 다음의 행동원칙을 반영하는 노력이 필요함.
GLOBALLY ADVANCED CUSTOMER-CENTERED EXPERT
  • 지속적인 혁신으로 세계무대에서도 뒤지지 않고 앞서 나가는 경쟁력을 확보한다.
  • 고객의 관점에서 미리 생각하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 끊임없는 학습과 기술연마로 플랜트서비스 분야 최고의 전문성을 확보한다.
행동지침 (BEHAVIOR PRINCIPLES)
  • 국제화 시대에 대응하여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적인 태도로 업무에 임한다.
  • 복잡 다양해지는 글로벌 경영환경에 맞추어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관점과 방향을 제시한다.
  •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 고객의 다양하고, 복잡한 요구에도 최선을 다해 해결하려고 노력한다.
  • 맡은 일에 항상 책임과 열정을 다하는 모습을 보인다.
  • 자기분야의 리더로서 본인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끊임없이 개인능력 배양을 위해 노력한다.
  • 개인의 전문지식을 적극적으로 전파, 확산하여 조직의 전문성 발전에 기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