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No.1 Technology in your mind

홈페이지 사용자 만족도 조사

  • home
  • 열린KPS
  • 홈페이지 사용자 만족도 조사

한전KPS 홈페이지 사용자 만족도 설문조사 시행

  • 안녕하십니까?
  • 1. 본 설문조사는 「한전KPS 홈페이지」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를 조사하기 위해 구성되었습니다.
  • 2. 귀하의 응답내용은 무기명으로 처리되며, 사용편의 현황 분석자료로만 활용됨을 알려드립니다.
  • 3. 여러분들께 고품질 정보 제공 및 이용 편의 증진을 위해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하니 바쁘시더라도 귀한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4 .귀하의 도움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 ○ 설문 실시 기간 : '20.07.06∼07.17 (2주간)
  • ○ 문의처 : ☎ 061-345-2245, 2259 (정보통신보안실 정보화부)

Ⅰ.설문조사

이용편의성

  • 1. 홈페이지 메뉴가 알기 쉽게 구분되어 있습니까?

  • 2. 이용하려는 메뉴의 접근 경로(단계)가 적절합니까?

  • 3. 홈페이지의 화면구성(화면분할, 메뉴배치)이 잘 되어 있어서 보기에 편리합니까?

정보의 정확성·적시성

  • 4. 홈페이지의 정보는 항상 정확하게 제시되고 있습니까?

  • 5. 홈페이지의 정보는 그때그때 업데이트되어 제공되고 있습니까?

  • 6. 필요한 정보가 홈페이지에서 제공되고 있습니까?

사용의 안정성

  • 7. 홈페이지의 응답속도가 적정합니까?

  • 8. 오류나 장애가 발생하지 않고 안정적으로 사용가능합니까?

정보공개

  • 9. 한전KPS의 정보공개 수준은 어떻다고 생각하십니까?

  • 10. 한전KPS의 정보공개(사전정보공표 등) 중 가장 개선이 필요한 사항은 무엇입니까?

Ⅱ.일반사항

※ 수집된 정보는 설문조사 분석을 위한 통계용으로만 활용합니다.

  • 1. 귀하의 연령대가 어떻게 되십니까?

  • 2. 귀하께서는 한전KPS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 3. 귀하께서는 한전KPS 홈페이지를 얼마나 자주 방문하십니까?

- 수고 하셨습니다. 설문에 응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