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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조리제보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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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PS 부조리제보센터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한전KPS는 깨끗한 경영을 위해 관행적 부조리 사례를 제보 받고 있습니다.
  • 부조리제보센터는 익명으로 운영되며 제보내용은 비밀이 철저히 보장됩니다.
  • 부조리사례는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보하신 부조리 사례는 조사대상이므로 피제보자의 실명, 소속 등을 기재하여도 무방하오며, 발생일시, 장소 등을
  •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익명에 따른 음해성 제보는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제보 성격과 맞지 않는 부적절한 내용은 작성자의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결과 회신을 원하실 경우는 “신고/감사창구”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민원은 고객상담실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고객상담실 바로가기 ▶▶
  • 부조리제보센터는 처리결과를 회신하지 않습니다.
  • 처리결과 회신을 원할 경우 신고/감사창구를 이용해 주십시오.

* 표시는 필수입력사항입니다.

부조리제보센터 입력-제목, 상세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 파일당 최대 20MB, 10개 등록 가능(초과시 해당 파일 자동 삭제 후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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