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10월호

독자 참여

Q1. 내년 준공을 앞둔 강릉안인 화력발전소의 정비를 맡으며 ‘강릉안인시운전반’에서 사업소로서 모습을 갖추고 업무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이곳은 어디일까요?

Q2. 전국 송전선로(13,644㎞)의 약 18%에 해당하는 2,444.5㎞에 이르는 158개 선로, 7,538개의 지지물을 관리하며 관리하며 전국에서도 가장 오래된 송전선로인 ‘154kV 선산-청리 T/L’의 정비를 담당하고 있는 이곳은 어디일까요?

퀴즈 정답 제출 및 모바일 엽서

아래 링크를 통해 퀴즈 정답 및 [KPS STORY]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이벤트에 응모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다섯 분께 소정의 상품을 보내 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 마감 : 10월 26일까지
경품 발송일 : 11월 11일경

지난 호 정답

Q1. 발전정비기술센터  Q2. 일리한사업소

지난 호 당첨자

김동석, 김영환, 김형철, 박복열, 이영헌

김동석 님

지구를 구하기 위해 가까운 거리는 걷기, 운전할 때 급제동·급출발하지 않기, 9월 22일 차 없는 날 집에 차를 두고 가기는 꼭 실천해야겠습니다.

김영환 님

진정한 리더의 역할은 구성원들에게 일할 의욕을 불러일으키며 목표를 향해 나아가도록 이끄는 것, 그리고 이런 리더가 있기에 우리가 전 세계로 진출하고 있는 듯합니다.

김형철 님

‘인천 가을맞이 편’을 유익하게 읽었습니다.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으며 가을 여행지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좋은 곳을 소개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박복열 님

‘리버스 멘토링’ 관련 이야기를 관심 있게 읽었습니다. 우리 회사에도 적용을 건의해야겠습니다.

이영헌 님

직장생활 혹은 인간관계에서 「삼강오륜」이 참고할 게 많아 유익했습니다. 특히 군자는 자신에게서 책임을 찾고 소인은 남에게 돌린다는 데서 ‘뜨끔’(?)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