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7월호

독자 참여

Q1. '우리 회사는 지난 6월 미국의 ㅇㅇㅇㅇㅇㅇ사와 업무협의를 통해 협력관계를 강화하고, 국내외 가동원전 및 해외 신규원전 사업확대를 위한 기반을 공고히 다졌다.' 다음 중 빈칸에 해당되는 곳은 어디일까요?

Q2. 한국형 신형가압경수인 APR1400가 첫 적용된 곳으로 원전 수출의 효시가 되고 있는 이 사업소는 어디일까요?

퀴즈 정답 제출 및 모바일 엽서

아래 링크를 통해 퀴즈 정답 및 [KPS STORY]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이벤트에 응모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다섯 분께 소정의 상품을 보내 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 마감 : 7월 25일까지
경품 발송일 : 8월 12일경

지난 호 정답

Q1. 원전수출추진실  Q2. 청송양수사업소

지난 호 당첨자

박철수, 손지현, 유재범, 최영수, 김남일

박철수 님

‘자동차세 6월 할인편'을 유익하게 읽고 스크랩을 해 두었습니다. 매년 자동차세를 낼 때마다 할인 기준을 몰라 많이 고민했는데 이렇게 자세히 알려 주셔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손지현 님

열정과 패기로 단합하여 최고의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가며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한전KPS의 미래는 사뭇 밝다고 생각합니다.

유재범 님

생활 속 친환경 실천 기사를 잘 보았습니다. 생활 속의 작은 실천들 하나하나가 다른 동료들에게 좋은 모범이 될 수 있고 또 한 마음으로 친환경 실천에 동참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최영수 님

청송 여행기사가 좋았습니다. 주말 가족 여행지로 최적지라 송소고택에 숙박을 정하고 바로 예약했습니다.

김남일 님

올해 1월 차량을 구입해 운행하고 있는데 내년에 자동차세를 납부하는 줄 알고 신경을 쓰지 않고 있었네요. 이번 기회에 연납제도를 잘 활용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