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4월호

독자 참여

Q1. 1984년에 창립된 한전KPS는 올해 몇 번째 창립기념일을 맞이했을까요?

☞ ① 35 ② 36 ③ 37 ④ 38

Q2. 우리 회사 최남단 사업소로 기력(#1/2, 200MW), 복합(169MW), 국내 최초의 풍냉식 설비인 한림복합(GT#1/2&ST, 105MW)과 소내 소수력 및 태양광 설비정비를 수행하고 있는 이곳은 어디일까요?

퀴즈 정답 제출 및 모바일 엽서

아래 링크를 통해 퀴즈 정답 및 [KPS STORY]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이벤트에 응모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다섯 분께 소정의 상품을 보내 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 마감 : 4월 22일까지
경품 발송일 : 5월 13일경

지난 호 정답

Q1. 2,000억 원  Q2. 월성2사업처

지난 호 당첨자

김동석, 김현수, 김혜지, 배영한, 유광열

김동석 님

‘중대재해 4년 연속 제로’에 도전하는 한전KPS에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을 보냅니다.

김현수 님

회사에 대한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읽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 한전KPS 취업 준비생으로 하루 빨리 입사하여 회사 발전에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이 더욱 커졌습니다.

김혜지 님

‘자연스럽게’ 코너의 작은 실천법 온 가족 실천하려고 스크랩해서 메모판에 붙여뒀어요. 사실 아들이 샤워를 삼십 분 정도 해서 누차 주의를 줘도 말을 안 듣습니다. 이젠 환경 차원적으로 일러야겠어요.

배영한 님

경주의 봄을 글과 사진으로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거리는 멀어서 가지 못하지만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유광열 님

‘세대공감’ 코너 잘 보았습니다. 코로나로 비대면 거리두기가 권장되는 시대에 감성 충만과 지식 충전으로 삶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는 기회로 삼았으면 하는 바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