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2월호

독자 참여

Q1. 친환경 에너지를 사용하는 신재생에너지 사업을 맡아 EPC(Engineering, Procurement, Construction), O&M 등의 분야에서 고군분투하며 크고 작은 성과를 만들어가고 있는 한전KPS의 이 부서 이름은 무엇일까요?

Q2. 여천산단 석유화학 산업단지의 전력수요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기력발전소 2개 호기의 경상정비공사 및 계획예방정비공사를 수행한 사업소로 48년간의 막중했던 업무를 끝내고 지난해 12월 31일 자정 퇴역한 이 발전소는 어디일까요?

퀴즈 정답 제출 및 모바일 엽서

아래 링크를 통해 퀴즈 정답 및 [KPS STORY]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이벤트에 응모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다섯 분께 소정의 상품을 보내 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 마감 : 2월 23일
경품 발송일 : 3월 10일경

지난 호 정답

Q1. ESG혁신처  Q2. 울산사업소

지난 호 당첨자

김은경, 신효범, 윤해수, 위복량, 전외주

김은경 님

기술한국의 위상을 드높이며, 현지 우수 인재육성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한전KPS에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을 보냅니다.

신효범 님

따스한 색감, 전력설비 정비 현장에서 사용 중인 다이얼 게이지 설명의 표지가 독특했습니다. ‘아하, 이런 거구나!’ 하면서 이해도 얻고요.

윤해수 님

세대별 직급별 다양한 직원이 모여 호랑이 작품을 만들며 소통하는 활동이 보기 좋았습니다. 우리 사무실에서도 해보려고 합니다. 굿 아이디어!

김상현 님

ESG혁신처 신설을 통해 ESG 경영에 대한 한전KPS의 의지를 잘 보여주셨다고 생각됩니다. 투명하고 건전한 지속가능경영의 좋은 모범 사례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전외주 님

새해에 바뀌는 세금정보가 도표로 이해하기 쉽게 잘 나와 있어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답니다. 부자 되기 위한 첫걸음 잘 내딛을 수 있도록 해주셔서 희망 한바구니 챙긴 듯합니다.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