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9월호

독자 참여

Q1. 국내 발전소와 사기업 뿐 아니라 해외 고객사에 발전설비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스터빈과 스팀터빈의 고온부품 재생수리와 제작, 대형 산업설비 부품의 재생수리 및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곳은 어디일까요?

Q2. 현재까지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운영되고 있는 우리 회사 최장수 해외사업소이자 필리핀 내 유일한 경상사업장으로 필리핀 사업뿐만 아닌 회사 동남아시아 해외사업의 기반이 되는 거점 사업장인 이곳은 어디일까요?

퀴즈 정답 제출 및 모바일 엽서

아래 링크를 통해 퀴즈 정답 및 [KPS STORY]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이벤트에 응모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다섯 분께 소정의 상품을 보내 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 마감 : 9월 26일까지
경품 발송일 : 10월 13일경

지난 호 정답

Q1. 청렴감사부  Q2. 분당사업소

지난 호 당첨자

김상현, 김성우, 유남동, 양서정, 조성진

김상현 님

에너지 안보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지금, 지속 성장을 위해 해외사업 다각화의 중요성을 강조한 CEO의 메시지가 인상 깊었습니다.

김성우 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군분투하는 분당사업소의 사우들 패기와 열정, 그리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에 한전KPS의 밝은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습니다.

유남동 님

미래를 예측하고 변화를 적극적으로 수용하는 것이 기업과 조직의 생존과 직결된다는 사실과 깨달으며 급변하는 환경 속 대처법을 생각해봅니다.

양서정 님

KPS STORY를 보며 마음에 새기고 싶은 글들을 다이어리에 적어 놓습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글귀들이 많은 유익한 책이에요.

조성진 님

‘생존하려면 변화하라’를 읽고 현재에 만족하는 것이 아닌 변화에 맞춰 준비하고 과감하게 변화하려는 실행력을 갖춰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