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4월호

독자참여

Q1. 4월 1일, 한전KPS는 창립기념일을 맞이하여 기념식을 개최하였는데요. 한전KPS는 올해로 창립 몇 주년을 맞이하였을까요?

☞ ○○주년

Q2. ‘이것’은 미래 기술명장을 육성하기 위해 한전KPS의 인프라를 이용하여 마이스터고 학생들에게 교육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교육을 받은 학생이 지난해 한전KPS에 입사하기도 하였는데요. ‘이것’은 무엇일까요? 빈칸에 알맞은 말을 넣어주세요.

☞ KPS-○○○○ ○○

퀴즈 정답 제출 및 모바일 엽서

아래 링크를 통해 퀴즈 정답 및 [KPS STORY]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이벤트에 응모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다섯 분께 소정의 상품을 보내 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 마감 : 4월 30일 | 경품 발송일 : 5월 12일경

지난 호 정답

Q1. 사내벤처 Q2. VISION 2030

지난 호 당첨자

김기학 / 최두현 / 이은지 / 최현재 / 강민성

김기학 님

급변하는 세계경제에 대비한 전력설비 정비 산업의 미래 먹거리 확보와 발전을 위해 VISION 2030이 성공적으로 달성되어 세계적인 전력설비 정비회사로 거듭나길 기대해봅니다.

최두현 님

같은 회사의 선배였고 이제는 퇴직하신 OB분을 찾아뵈는 모습이 참 좋았습니다. 젊음을 같이 보낸 선배님을 잊지 않고 찾아뵌다는 것은 그만큼 어깨를 부딪치며 지낸 세월이 소중하다는 거겠지요.

이은지 님

사내벤처 삼총사의 도전정신과 열정이 인상 깊었습니다. 그간의 경험을 토대로 창업의 여정이 원만하길 응원합니다.

최현재 님

직장에서 좋은 선ㆍ후배를 만난다는 것은 정말 행운이죠. 조사 결과처럼 따뜻한 격려와 배려심은 직장생활뿐만 아니라 인간관계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라는 점에 공감합니다.

강민성 님

얼마 전 신서천화력발전소 근처에 있는 동백정에 다녀왔는데, 사보를 통해 신서천시운전반 이야기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일하시는 분들을 생각하니 든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