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S STORY

독자참여

Q1. 이곳은 국내 최초 양수 설비 현대화 사업에 도전해, 지난해 12월 준공을 마쳤습니다. 이곳은 어디일까요?

☞ ○○○양수사업소

Q2. 한전KPS는 2030 뉴비전을 향한 KPS 뉴딜을 선포했습니다. 한전KPS의 뉴비전은 무엇일까요? 다음 빈칸에 들어갈 말을 적어주세요.

☞ 세계 No.1 전력설비 정비산업 Grand ○○○ 기업

퀴즈 정답 제출 및 모바일 엽서

아래 링크를 통해 퀴즈 정답 및 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이벤트에 응모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다섯 분께 소정의 상품을 보내 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 마감 : 1월 31일 | 경품 발송일 : 2월 15일경

지난 호 정답

Q1. 에너지 Q2. RPA Q3. 비대면

지난 호 당첨자

이병화 / 나광인 / 정경석 / 이강학 / 위복량

서울시 노원구 이병화 님

한전KPS가 이렇게 우리 대한민국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하시는 줄 미처 몰랐습니다. 내년에도 더 훌륭한 일 부탁드리며, 저희들도 더 뜨겁게 응원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나주시 빛가람동 나광인 님

2020년 마지막 사보에서도 유익한 정보를 전달해 주셔서 감사하고, 2020년 한전KPS의 활동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대전 중구 정경석 님

전력산업의 미래 육성, KPS-패러데이 스쿨에 대한 기사를 인상 깊게 보았습니다. 한전KPS가 미래인재 양성에 모범을 보여주고 있지 않나 생각되네요.

경북 구미시 이강학 님

감회가 새롭네요! 12월호에는 같이 일했던 사람들의 얼굴이 여럿 있어서 더욱더 반가웠습니다. 반가운 얼굴들을 좀 더 큰 사진으로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시 양천구 위복량 님

유쾌한 소비생활의 ‘동절기 불청객 노로바이러스 식중독 요주의!’를 관심 있게 읽었습니다. 겨울철에 노로바이러스 식중독 사고가 많이 일어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