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7월호

독자참여

Q1. 우리 회사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고자 매달 22일 ‘이 캠페인’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무엇일까요?

☞○○○○○ ○

Q2. 우리 회사의 ‘이 부서’에서는 간부급 직원들의 리더십 함양을 위해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부서’는 어디일까요?

☞ ○○○○○

퀴즈 정답 제출 및 모바일 엽서

아래 링크를 통해 퀴즈 정답 및 [KPS STORY]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이벤트에 응모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다섯 분께 소정의 상품을 보내 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 마감 : 7월 31일
경품 발송일 : 8월 13일경

지난 호 정답

Q1. PLANT SOULMATE Q2. 3885일

지난 호 당첨자

박성주 / 전기홍 / 이종민 / 장강주 / 김정호

박성주 님

올해 기술사 합격하신 세 분의 자격증 취득수기를 꼼꼼히 읽어보고 많은 감동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기홍 님

KPS NEWS를 읽고 KPS가 사회공헌을 위해 많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한전KPS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응원하겠습니다!

이종민 님

저도 입사 후 자격증 공부를 했던 경험이 있어 기술사 최다 보유자 기사를 읽으며 많이 공감했습니다. 올해가 지나기 전 다시 한 번 자신과의 싸움을 시작해야겠네요.

장강주 님

자기계발 코너를 읽고 많이 반성하게 됐습니다. 날마다 조금씩이라도 자기계발을 위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겠네요.

김정호 님

KPS STORY를 보면서 직업의식이 무엇인지 느낄 수 있어서 인상 깊었습니다. 안전한 원전 운영은 높은 직업의식을 가진 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