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들 > OPENING

한전KPS와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이 확장됩니다!

정리. 편집실

한전KPS는 매월 발행하던 사보 <KPS STORY>를 격월간으로 개편하면서 이와 함께 웹진 리뉴얼 및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주요 SNS의 공식 계정을 오픈해 온라인 홍보 강화에 나섰다. 한전KPS의 다양한 소식과 사내 임직원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는 채널을 확장해 더욱 국민 곁에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국민 곁에 더 가까이

보도자료와 사보를 통해 대외 홍보 활동을 진행했던 한전KPS는 월간으로 발행되었던 사보를 격월간으로 변경하고 웹진을 리뉴얼해 품질을 향상시켰다. 더불어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4개 채널을 신규 오픈했다.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 사내 임직원들은 물론, 고객사, 국민 등 이해관계자들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함이다.

우리 회사가 오픈한 블로그 메인화면

소통의 장
KPStoryroom

공식 SNS의 이름은 KPStoryroom으로, ‘KPS의 다양한 이야기들이 담겨있는 소통의 장’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앞으로 KPStoryroom을 통해 기술이야기, 사업이야기, 사람이야기, 업계이야기 등 다양한 주제의 정보를 재미있고 알기 쉽게 제공하여 회사 인지도를 높이고 우리 회사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알려 나갈 예정이다.

선물이 쏟아지는
독자 이벤트

SNS 채널 오픈을 기념해 2월 28일부터 3월 31일까지 우리 회사 공식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4개 채널에서 동시 진행되며 각 채널 구독(팔로우)과 함께 응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들 중 각 채널별 50명을 추첨하여 총 200명에게 커피 교환권(1인 2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전KPS 공식 SNS 채널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