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비전체계
- KPS기술
- 품질활동
- 품질비전체계
국가품질경쟁력 우수기업 모형과 연계한 전사적 품질경영시스템 구축
품질방침
- 품질방침-NO.1 품질경쟁력으로 고객가치 실현
- 전략 및 수단
- 전략:imQ운동(회사의 경영방침을 구현하기 위해 전 직원이 참여하는 자발적인 품질경영 활동) imQ:innovative management Quality
- 수단:Bis 활동 전개(기본으로 돌아가는 서비스 품질 혁신활동) Bis:Basic,innovation,Service 약칭 다시한번 더 기본을 중시하자는 의미
- 전략과제
- 선도-기본중심 품질보증(기본중심의 품질보증활동 역량 강화, 신성장사업 품질시스템 기반 구축)
- 상생-사회기여 품질혁신(중소기업과 함께하는 정비산업 품질플랫폼 구축, 위모조품 검증체계 운영을 통한 경영리스크 최소화)
- 성장-함께하는 품질개선(자율적 품질혁신 활동 전개, 고객만족 정비서비스 수준 제고)
- 주요 KPI
- 품질문제점 조치율 100%
- QVD위·변조 유입 Zero
- 고객만족수준 95점 ↑
- 대외성과 검증:품질경쟁력우수기업,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 대통령상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