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감이 함께 만드는 한전KPS의 청렴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청렴을 위해 힘을 모아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유*범 님평택사업소의 현장 스토리를 자세하게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업무 수행하시는 모습, 응원하겠습니다.
고*훈 님KPS 클래스 코너는 직원들이 배움을 통해 소통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새로운 배움을 함께하며 관계를 환기를 시키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최*창 님큽스툰을 통해 송변전 설비와 정비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전기를 위한 한전KPS의 역할을 조금 더 잘 알 수 있어 유익했습니다.
한*경 님여행탐방에서 이번 호의 주제인 ‘재충전’과 잘 어울리는 국내의 멋진 여행지를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
박*경 님한전KPS 내부평가 기준에 지속적으로 등장하는 키워드 중 하나로 함께 나눈다는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표현은 무엇일까요? (힌트. ㄷㅂㅅㅈ, p10-13)
한전KPS인이라면 누구나 전력설비와 정비 교육을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곳은 어디일까요?
(힌트. ㅇㅈㄱㅂㅇ, p20-23)
이벤트 마감일
12월 5일까지
경품 발송일
2025년 1월 중순
독자와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독자 퀴즈와 <KPS STORY>의 소감을 모집합니다. 하단 버튼을 통해 이번 호에 대한 감상과 퀴즈 답변을 적어 보내주세요. 채택된 분 중 5분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을 전달해 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소중한 의견 기다리겠습니다.
소감 보내기지난 호 정답
Q1. 재충전 Q2. 평택사업소
지난 호 당첨자
유*범, 고*훈, 최*창, 한*경, 박*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