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더하기 > 독자 참여

함께만드는
KPS STORY

<KPS STORY>
어떻게 읽으셨나요?

청렴 메시지 내용이 인상 깊었습니다. 내부통제는 기본 절차를 이행하는 것이며 자정 능력 체계를 갖춘다면 선순환으로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홍*호 님

‘현장에서 만나요’를 통해 다른 사업소 소식을 알 수 있어 좋네요. 우리 회사 품질 명장을 배출한 하동사업처의 남다른 자부심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김*석 님

‘Cheer UP’ 코너 잘 읽었습니다. OH 현장에서 일하는 동료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어 좋았어요. 함께 참여하는 코너가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전*욱 님

<KPS STORY>를 읽으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우리 회사의 소식을 접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특히 큽스툰 덕분에 우리 회사 업무를 쉽게 파악할 수 있었어요.

한*경 님

특별할 것 없는 반복되는 일상이 무료하게 느껴지던 중 여행탐방 기사를 읽고 잠시나마 간접적으로 여행을 다녀온 기분이 들어 좋았습니다.

임*진 님

큽스 퀴즈

Q1.

새로운 영감과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서는 쉬는 것이 중요하죠. 휴식을 통해 에너지를 얻는 것을 의미하는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ㅈㅊㅈ, p8-11)

Q2.

수도권의 안정적인 전력 공급에 기여하며 2023 CEO Safety Awards의 최우수 사업장 수상을 한 사업소는 어디일까요? (힌트. ㅍㅌㅅㅇㅅ, p18-21)

이벤트 마감일 10월 5일까지   
경품 발송일 11월 중순

독자와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독자 퀴즈와 <KPS STORY>의 소감을 모집합니다. 하단 버튼을 통해 이번 호에 대한 감상과 퀴즈 답변을 적어 보내주세요. 채택된 분 중 5분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을 전달해 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소중한 의견 기다리겠습니다.

소감 보내기

지난 호 당첨자

지난 호 정답

Q1. 청렴 Q2. 하동사업처

지난 호 당첨자

홍*호, 김*석, 전*욱, 한*경, 임*진

※ 당첨되신 분에게는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