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더하기 > 독자 참여 코너

함께만드는
KPS STORY

<KPS STORY>
어떻게 읽으셨나요?

전반적으로 코너마다 글이 잘 정리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짜임새있게 만들어져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한전KPS의 40주년을 축하하고 새로운 100년 기업의 도전도 응원하겠습니다.

김*희 님

40주년 특집호 감명 깊게 봤습니다. 근무를 하신지 40년이 되신 선배님들의 이야기부터 이제 입사한 후배님들의 이야기까지 한전KPS의 40년이 담긴 특별한 호였습니다.

이*경 님

올해 2월부터 근무하고 있는 신입사원입니다. 40주년을 담은 특집호를 통해 한전KPS의 오랜 발자취를 엿볼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김*경 님

한전KPS의 40년 역사가 잘 아카이브돼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전KPS의 발전이 대한민국의 발전과 맥락을 같이하기에 더 뜻깊게 다가왔습니다.

이*훈 님

사보 <KPS STORY>를 통해 회사 전반의 소식이나 다른 사업소의 현장을 접할 수 있어서 늘 잘 보고 있습니다. 늘 좋은 소식 전달해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 인사 전합니다.

남*민 님

큽스 퀴즈

Q1.

한전KPS는 2024년을 OO혁신 원년의 해로 선포한 가운데 다양한 OO정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성품과 행실이 맑고 탐욕이 없는 것을 뜻하는 이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p12-15)

Q2.

2023년 한전KPS 품질명장을 배출하고 고객만족도 만점의 성적표를 받은 이곳은 어디일까요?
(힌트. p18-21)

이벤트 마감일 8월 5일까지   
경품 발송일 9월 중순

독자와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독자 퀴즈와 <KPS STORY>의 소감을 모집합니다. 하단 버튼을 통해 이번 호에 대한 감상과 퀴즈 답변을 적어 보내주세요. 채택된 분 중 5분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을 전달해 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소중한 의견 기다리겠습니다.

소감 보내기

지난 호 당첨자

지난 호 정답

Q1. 40주년 Q2. 인천사업소

지난 호 당첨자

김*희, 이*경, 김*경, 이*훈, 남*민

※ 당첨되신 분에게는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