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사업소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의 소식을 접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시는 모든 분들 힘내세요!
정연주 님3+4월호를 읽고 ‘연결’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됐습니다. 주변의 인연들을 더욱 아끼고 신경써야겠어요.
김택동 님작업자가 안전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로봇을 연구하는 연구원의 생생한 이야기를 보니 참 믿음직스럽고 든든하네요!
박순화 님전력공급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큰 힘을 써주고 계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권윤경 님송전설비 현장에 드론을 적극 활용한다는 충남전북전력지사 소개 글 잘 읽었습니다. 특히 천연기념물인 철새와의 공존까지 신경쓰신다니 인상적이었어요.
박신영 님수도권의 원활한 전력공급을 위해 영흥발전본부 6개 호기의 정비 업무를 책임지고 있는 이곳은 어디일까요? (힌트. p12-15)
원자력발전소 핵심 설비의 정비와 엔지니어링을 담당하고 있는 한전KPS! 특히 원전 주기기 특수정비의 검사 관련 기술을 국산화하기 위해 힘쓰고 있는 이곳은 어디일까요?(힌트. p24-25)
이벤트 마감일
7월 31일까지
경품 발송일
9월 7일경
이번 호의 퀴즈 정답과 함께 <KPS STORY>를 읽은 소감을 적어 보내주세요. 채택된 다섯 분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소중한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지난 호 정답
Q1. 충남전북전력지사 Q2. 로봇
지난 호 당첨자
정연주, 김택동, 박순화, 권윤경, 박신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