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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상담센터

한전KPS는 윤리와 관련된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장내 성희롱, 상사의 부적절한 업무지시, 윤리적 딜레마
상황 등에 대한윤리적 상담이 필요할 시 게시판을 이용하여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니 많은 이용을 바랍니다.
상담내용은 비밀이 보장되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제보/신고

  • 접수대상 : 한전KPS경영활동과 관련된 비윤리적 행위(임직원 행동강령 위반사례 등)에 대하여 접수합니다.
  • 처리절차 : 한전KPS윤리경영위원회 직속기구인 윤리경영실천사무국에서 접수 및 사실확인을 실시하고 심사개시일로부터
    20일 이내에 그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 제보자(신고자)보호제도 실시 : 제보자(신고자)의 비밀보장, 신분보장 등 제보자(신고자)보호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제보/신고 유의사항 : 실명을 원칙으로 하며, 제보자가 제보사실에 대한 충분하고 구체적인 증빙자료를 제출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에 한해 익명접수도 가능합니다. 타인에 대한 비방, 모함, 음해하기 위한 허위사실
    통보를 금지합니다.